CEO인사말 > 대성아크릴

고객상담  031-322-1751~3
                010-8784-9044 

대표 인사말

존경하는 고객 여러분! 대성아크릴 가족 여러분!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대성아크릴은 정직과 신뢰를 우선으로 하는 경영이념 아래 열정과 도전정신을 회사의 최고의 목표로 하고 있으며, 지금까지의 경험과 시공노하우를 우수한 인력을 통해 최상의 시공품질을 만들어 왔습니다.

대성아크릴은 세계적 수준의 여러 고급 아크릴 소재 및 신소재 아크릴을 개발하였으며,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는 각종 아크릴자재에 대한 기준과 원칙을 제시하고 실천하며 아크릴자재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한국의 대표적인 아크릴 제조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그렇지만 모든 세상이 변해도 변하지 않는 대성아크릴만의 바른 이념과 원칙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품질좋은 바른 아크릴 제품의 생산입니다.
품질좋은 바른 아크릴 제품을 구현하기 위해 까다로운 원칙을 정하여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대성아크릴은 끊임없는 연구와 기술개발을 통하여 아크릴 품질관리, 생산납품에 이르기까지 TOTAL 생산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화장품, 명품매장, 사무용가구, 수입품 매대, 프랜차이즈 매장은 물론 첨단 인테리어 특수소재에 이르기까지 대한민국 아크릴 제품의 모든 현장에 함께하고 있습니다.

대성아크릴은 설립 이래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업계를 주도하며 이제는 아크릴 제품 생산분야에서 최고의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저희 임직원들은 고객 여러분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변함없는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한해 소망하는 일이 모두 이루어지고 언제나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대성아크릴 대표